REVIEW

[간식] 아이스크림 > HERSHEY'S > 허쉬 녹차 초코바

언제나행인 2021. 11. 29. 07:25
반응형

허쉬 녹차 초코바, 맛있어!

아이스크림 할인전에서 구입한 아이스크림, 허쉬 녹차 초코바. 아무래도 이젠 날씨가 춥기 때문에 차가운 느낌의 아이스크림보단 적당히 시원하고 달달한 걸 찾게 된다. 그래서 선택한 것이 바로 녹차맛 아이스크림인데, 포장지를 보는 순간 이건 무조건 맛있겠다 싶었다.

허쉬 녹차 초코바

허쉬의 저 볼드한 글씨체는 맛에 있어서 뭔가 믿음을 주는 것 같다. 허쉬 초콜릿 맛있잖아..

허쉬 녹차 초코바

딱 초코 코팅도 저렇게 예쁘게 되어 있어서 포장지 뜯자마자 기분이 좋았다.

허쉬 녹차 초코바

초코 코팅 부분만 딱 한 입 베어 먹었는데, 이게 생각보다 두꺼웠고, 초콜릿 위에 또 녹차를 두껍게 얹었기 때문에 딱 농도 높은 녹차 초콜릿 맛이 느껴졌다.

허쉬 녹차 초코바

그리고 본격 아이스크림 시식 타임.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고 맛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없는 부분이 아쉽지만, 녹차맛이 진해서 좋았다. 녹차마루의 그 가벼운 맛 절대로 아니고, 나뚜루보다 좀 더 진하지 않았나 싶은데 이건 직접 비교를 해봐야 알 듯싶다. 어쨌든 나뚜루나 하겐다즈 녹차맛 아이스크림과 거의 비등한 수준으로 진한 녹차맛이었다. 매우 만족스러웠다. 사실 가격이 좀 있긴 하지만 난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산 거라 그리 비싸게 주고 산 것 같진 않다. 개인적으론 재구매 의사 확실히 있는 아이스크림이었다.

반응형